부산교통공사

스킵네비게이션

통합민원센터

고객의소리

바로가기

대표전화

1544
5005

유실물센터

(051)
640-7339

부산교통공사 임직원이 고객, 시민, 계약상대방, 협력회사 관계자 등을 상대함에 있어 인권침해나 차별행위가 발생하였을 경우 신고할 수 있는 곳입니다.

※ 「인권」이란 헌법 및 법률에서 보장하거나 대한민국이 가입ㆍ비준한 국제인권조약 및 국제관습법에서 인정하는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과 권리를 말합니다.

 

신고요령

전화, 이메일, 인터넷 중 선택하여 신고하실 수 있으며, 인터넷으로 신고 시 「익명」과 「실명」중에서 선택하여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.

다만, 신고내용 처리결과는 실명으로 신고하신 분에게만 알려드립니다.

 

신고 처리절차

 

신고자 보호

신고인의 비밀은 절대 보장되며 신고한 내용은 담당자 외엔 열람할 수 없습니다.

 

신고하기

전화 및 이메일 신고

  • 전화051-640-7212
  • 이메일parkyuma@humetro.busan.kr

인터넷 신고

  • 인터넷으로 신고 및 신고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  • 본인의 신고내용 확인 시 비밀번호와 접수번호가 꼭 필요합니다.
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담당부서 : 경영지원처
전화번호 : 051-640-7200
본문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