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교통공사

스킵네비게이션

통합민원센터

고객의소리

바로가기

대표전화

1544
5005

유실물센터

(051)
640-7339

변화도약   뉴 메트로 부산도시철도

통합민원센터

고객의 소리

바로가기

대표전화

1544-5005

유실물센터

051-640-7339

01/13

호선별현황


  • 호선
    1호선
    코스명
    다대포해수욕장 ↔ 노포
    상태
    정상
  • 호선
    2호선
    코스명
    장산 ↔ 양산
    상태
    정상
  • 호선
    3호선
    코스명
    수영 ↔ 대저
    상태
    정상
  • 호선
    4호선
    코스명
    미남 ↔ 안평
    상태
    정상

부산교통공사 알찬 소식

도시철도 1번가

도시철도의 주인은 시민 여러분 입니다!

부산교통공사

다양한 정보를 받아가세요!

노선 검색

열차정보를 지금 바로 받아보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