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교통공사

스킵네비게이션

통합민원센터

고객의소리

바로가기

대표전화

1544
5005

유실물센터

(051)
640-7339

공사의 투명하고 공정한 입찰문화를 위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입찰현황과 관련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전자입찰 안내

우리 공사는 입찰절차 간소화 및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전자 입찰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입찰참여 희망자 및 업체께서는 아래 유의사항을 참고하시어 우리 공사에서 실시하는 각종 입찰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유의 사항

입찰 참가자격
  • 정부조달(공사, 용역 및 물품의 제조.구매)을 위한 입찰의 경우 :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이용자 등록을 완료한 입찰참여 희망자(업체)
  • 재산 및 물품의 관리 처분(매각, 임대 및 광고)을 위한 입찰의 경우 : 입찰서 제춤마감일 전일까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(온비드) 회원 가입 및 공인인증서 온비드 등록을 완료한 입찰참여 희망자(업체)
입찰공고 게시장소

좌우로 스크롤 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입찰공고 게시장소
공고게시 장소 바로가기 대표 전화번호
조달청
나라장터
1588-0800(콜센터)
한국자산관리공사
온비드
1588-5321(콜센터)
공사 홈페이지
입찰공고
[공사계약] 051-640-7251, 7253 (회계처)
[용역계약] 051-640-7252 (회계처)
[물품계약] 051-640-7248, 7249, 7250 (회계처)
[재산 및 불용품 매각] 051-640-7241, 7244 (회계처)
[임대] 051-640-7286, 7287, 7288 (전략사업처)
[광고] 051-640-7290, 7291 (전략사업처)

고객서비스헌장

우리 부산교통공사 계약관련 임·직원은 고객에게 공정하고 신속한 계약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며, 고객의 입장에서 정성을 다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참된 공직자가 되기 위하여 다음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1. 고객에게 항상 친절하고 예의 바른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1. 민원서류는 고객의 입장에서 검토하고『가』『부』를 분명히 하여 불신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1. 고객제일주의에 입각하여「공정」「투명」「신속」「적법」하게 추진 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1. 불친절한 자세와 부당한 행정처리로 불만족이나 불편을 초래한 때는 정중히 사과하고 즉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1. 업무수행 과정에서 고객의 의사를 반영하여 고객편의 위주의 제도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.

2022. 8.
부산교통공사재무관

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담당부서 : 회계처
전화번호 : 051-640-7197
본문상단으로 이동